콜센터운영실무노하우와활용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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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에너자이저 조회 0회 작성일 2021-04-08 13:34:0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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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showTV - IBM] AI로 구현하는 지능형 콜센터,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 Webinar]

발표자 - 이세영 실장(한국 IBM)
김한조 차장(한솔인티큐브)

1) AI 콜센터로 만드는 고객 경험 혁신 \u0026 Use Case로 살펴보는 활용 사례
2) AI 콜센터 솔루션 소개 \u0026 데모 \u0026 실제 구현을 위한 제언

최근 많은 기업들이 대고객 서비스 및 상품에 AI를 활용하고 디지털 혁신을 확산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 AI 기반 지능형 콜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AI 콜센터는 이미 단순 고객 상담뿐만 아니라 비대면 결제, 상품 추천 및 계약 등의 업무에도 활용되면서 고객 소통 채널에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콜센터에 AI를 도입하여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을 제시하고, 실제 활용 사례와 데모를 통해 구체적인 방법론을 점검합니다.

콜센터운영이야기_어떻게 콜센터 조직은 구성되나요? #2

콜센터 조직 구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한 영상입니다. 콜센터 운영에 있어 중요한 조직 구성의 예시와 함께 각 조직의 특성을 소개합니다. 콜센터 관리자나 후보자 또는 콜센터 운영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공유합니다.

세 번째 이야기(2)는 콜센터 조직구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TM영업 성공 노하우! 처음 10초의 맨트가 성공을 결정한다!

영업의 꽃 TM
텔레마케팅은 영업의 꽃이라고 합니다.
성공하는 텔레마케팅 영업은 계획이 다 있습니다. 텔레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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